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  • Home
  • > 참여마당
  •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시스템안내] 본인인증 오류, 기관관리자 신청, 가상계좌 발급 방법

  • 작성자 이영민
  • 작성일 2019-01-04
  • 조회수 3,606

첨부파일

안녕하세요인재개발센터입니다.

 

1. 회원가입 본인인증 오류 시 조치사항

① 홈페이지 주소 확인https://edu.erc.re.kr/ ▶ “s”가 포함됐는지 확인 (누락 시 추가하여 재시도)

② 익스플로러 캐쉬 삭제 ▶ control + shift + delete

③ 설정 버튼(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클릭 ▶ 호환성 보기 설정 ▶ [이 웹사이트 추가란에 *.erc.re.kr 입력 후 추가 버튼 클릭

④ 설정 버튼(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클릭 ▶ 인터넷 옵션 ▶ 보안 탭 ▶ 사용자 지정 수준(C) 클릭 ▶ 다른 도메인 사이에서 창과 프레임 탐색 사용” 체크 도메인 간의 데이터 원본 엑세스 사용” 체크 ▶ 확인

 

2. 기관관리자 신청 방법

① 기관의 교육담당자로그인 ▶ 마이페이지 회원정보 수정’ 접속 ▶ 기관관리자 신청 체크박스 체크 후 수정

② 인재개발센터기관관리자 신청 내역 확인 후 승인

 

3. 가상계좌 발급 방법

기관관리자의 경우 동일 과정에 신청한 교육생의 가상계좌를 일괄 발급 가능

마이페이지 ▶ 교육대상자현황/교육현황 ▶ 교육비 결제” 버튼 클릭 ▶ 계산서 발급정보 확인 ▶ 발급유형영수/청구 중 선택 ▶ 가상계좌생성 버튼 클릭

가상계좌 발급 후 마이페이지에서 입금확인요청서 출력 가능

Quick Menu

Top